- 2019년 10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2020-1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발표 및 부서단위 사전교육 참석 안내 N
No.1514747- 작성자 장학팀
- 등록일 : 2020.02.14 11:58
- 조회수 : 9392
- 2020-1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부서별 근무일정 변경표(게시용).xlsx (다운로드 : 2147) 첨부파일 다운로드
[2020-1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발표 및 부서단위 사전교육 참석안내]
1. 합격자 발표일정 : 2020. 2. 14.(금), 15:00 ~
2. 확인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(URP) >장학관리 >행정인턴십선발내역조회
3. 합격자 부서별 사전교육 참석 안내
가. 교육 일시: 2020. 2. 19.(수), 15:00 ~
나. 장소: 선발된 각 근로부서 행정실
다. 합격자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, 불가피한 사정으로 당일 교육 참석이 불가한 학생은 근로부서로
사전에 연락하여 사전교육 일정을 재 결정하기 바람
라. 사전교육 참석 시 지참물: 2020-1학기 수강신청 내역 1부(근무시간 결정에 참고)
4. 선발된 학생중에 근로를 포기해야 하는 학생은 2020. 2. 18.(화)까지 장학팀(810-1148)
으로 연락필수
5. 근로시작일: 개강 연기로 인하여 일부 근로지의 근로시작일 및 종료일이 변경되었으므로
선발된 학생은 붙임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6. 근무기간 중 근로불성실(근로지 이탈, 무단 결근, 업무 불이행, 근로시간(출퇴근) 미준수 등)
의 경우 행정인턴십장학생의 자격을 상실할 수 있으며, 이후 국가근로장학생 및 행정인턴십
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됨
7. 출근부 작성 및 제출
가. 근로부서로 부터 출근부 서식 수령 > 본인작성(매일) > 근로부서 담당선생님의
날인(매일) > 매월 말일 근로지담당선생님께 제출
나. 수업시간과 중복되지 않도록 작성시 유의
다. 1일 3시간내 근무(초과 시 장학금 지급 불가)
라. 대리근로 및 정해진 근로시간외 근로불가
마. 휴강 또는 시험기간 중에도 정해진 근무시간 외에는 근무 불가
8. 근무 종료 후 행정인턴십장학생 근무내역을 확인서 또는 평가에 따라 인증서가 발급되므로
필요 시 장학팀으로 요청바람
9. 기타 세부사항은 근로지 사전교육에서 숙지 및 문의
10. 장학팀(810-1148)